이 가사는 아마도 전 세계 사람들에게 친숙할 것입니다. 이 가사가 원더걸스의 ‘Nobody’라는 곡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원더걸스는 이제 미국에서 데뷔하기 시작한 한국의 걸그룹입니다. 원더걸스의 매니저를 맡고 있는 프로듀서는 가수 겸 작곡가 박진영이다. 원더걸스 자체는 그들을 아이돌 걸그룹으로 발간한 연예기획사 JYP엔터테인먼트 다낭 에코걸. 원더걸스의 멤버는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다. 2007년 초에 데뷔한 걸그룹이다. ‘말해’라는 곡으로 빠르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이 노래에 이어 ‘So Hot’과 ‘Nobody’도 성공했습니다. 이 세 곡은 히트 싱글 1위가 됩니다.
2009년부터 미국 시장에 진출하기 시작했다. 이들의 리드 싱글로 사용된 곡은 ‘노바디(Nobody)’다. 이 곡은 한국 그룹 최초로 빌보드 핫 100에 진입한 곡이다. 원더걸스는 MTV가 촬영하고 연출한 프로그램인 MTV 원더걸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소개됐다고 할 수 있다. 원더걸스는 5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은, 선예, 수희, 선미, 현아입니다. 하지만 현아는 부모님의 건강이 걱정돼 원더걸스에서 하차한다. 이후 유빈으로 교체됐다.
원더걸스를 불러일으킨 곡이 바로 ‘노바디(Nobody)’다. 이번 곡은 드림걸(Dream Girl)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걸그룹의 댄스를 응원하는 팝적인 분위기의 곡이다. 원더걸스는 이 곡을 부를 때 스탠딩 마이크를 사용하고 드림걸 시대처럼 분장한다. 가장 큰 차이점은 공연 중 원더걸스가 무선 마이크를 사용하기 때문에 여전히 스탠딩 마이크 주변에서 춤을 출 수 있다는 것입니다.